한샘, 경남 창원에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오픈

한샘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지난 4일 한샘은 경남 창원시 상산구에 리모델링 전문매장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창원점을 열었다고 전했다.

창원점은 약 300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으로 집 전체 리모델링 공사를 한번에 제안하는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3종과 부엌, 욕실, 창호, 마루, 벽지 조명 등 다양한 가구와 건자재를 제안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창원점에서는 하반기에 출시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모던차콜2 (30평형)’와 ‘모던라이트내추럴(19평형)’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유럽 부티크 호텔 스타일의 ‘모던클래식화이트(25평형)’ 스타일도 제안한다. 실제 집처럼 꾸며진 모델하우스에서 공사 후 모습을 체험해 보는 것도 가능하다.

창원점에서는 공간설계 전문가 RD(Rehaus Designer)가 한샘의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루, 도어, 창호, 조명 등 샘플 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인테리어 라이브러리존도 마련돼 다양한 자재를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샘 관계자는 “창원 지역의 첫 번째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으로 지역 고객들이 손쉽게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델하우스를 선보인다”며, “매장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