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보안 전문가 학원에서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가 되어보자

'KH정보교육원' 홈페이지

[비즈경영] 최정근 기자

정보보안전문가학원 KH정보교육원이 전액 국비지원 교육과정인 정보보호 및 네트워크 보안 관리자 양성과정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이론적인 훈련과 실무능력을 갖출 수 있는 훈련을 통해 보안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모의 해킹 실습을 통해 현장에서 적용 및 응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교육하며, 수강생들을 위해 수료 후에도 취업지원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KH정보교육원의 정보보안전문가 과정은 100% 수강료 전액 지원 혜택과 매달 최대 40만 원의 훈련 장려금까지 제공된다. 진출분야로는 정보보안 엔지니어/컨설턴트, 모의해킹/침해대응 전문가, 정보보안 프로그램 개발자, 정보보안 감사/관제, 화이트 해커 등이 있다.
한편 정보보안전문가학원 KH정보교육원은 2018년 강남 지원 취업률 84.85%, 종로 지원 82.35%의 높은 취업률을 달성했으며, 강남 지원, 종로 지원, 당산 지원을 운영 중에 있다. 또 훈련 이수자 평가 A등급,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관 선정, IT 교육 부분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4차 산업혁명 선도 인력 양성 훈련 기관 선정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이 있다.
정보보안전문가 과정의 자세한 수강 문의 및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