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반이나 썸머스쿨반을 선택할 때는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멘토스학원' 제공

[비즈경영] 서영준 기자

강남재수학원 중에 대치동에서 20년이 된 멘토스학원은 이번에 반수반과 썸머스쿨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반수반은 6월10일에 문, 이과 각1반씩 선착순 모집이고 썸머스쿨은 고2, 고3반 각4반씩 40명을 모집한다. 이 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특강은 마감전 등록 후 학원에 확인을 받아야 한다고 전했다.

멘토스학원은 대치동 학원가에서 소수정예 재수학원의 원조인 학원이다. 재수성공률이 높고 스타강사 최유신 원장이 직접 수학을 직강하는 학원이다. 멘토스학원의 장점은 한반 정원이 소수라서 맞춤식 교육이 가능하고 담당 선생님에게 질문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관리는 원장, 부원장뿐만 아니라 담임제로 꼼꼼히 관리하고 15년 이상 된 대치동 강사진이 수업과 질문을 다 받아주는 소수정예 재수학원이다.

학생들이 선호하는 독학재수반은 15명을 모집한다. 관리는 재수종합반 학생과 같고 스스로 인강으로 공부하는 점이 차이가 있고 무엇보다도 이 학원은 질문을 아르바이트생이 아닌 선생님들이 받아주고 필요한 과목만 수강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학원 측은 “수업은 멘토스학원에서 기숙은 강남에 호텔에서 한다”고 밝혔다. 호텔과 협약해서 학생들 숙소를 잡았고 숙소는 직접 호텔에서 결제하면 된다. 대치동 수학학원으로 정평이 나 있는 멘토스학원 최유신 원장이 직접 고안한 시스템이다.

대치동에서 수업을 듣고 싶은 지방학생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기거할 수 있는 호텔숙박이 이루어졌다. 10시에 귀가해서 호텔에서 12시까지 독서실을 제공한다. 사감이 파견되어 직접 관리한다. 재수종합반 정규반은 2월 18일에 개강했고 반수반 2반을 추가모집 중이다. 그리고 수강생 전원 최유신 원장 수학인강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