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미용학원 F2MG글로벌 뷰티 아카데미, 2019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

2019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가한 광주 미용학원 F2MG글로벌 뷰티 아카데미

[비즈경영] 한명희 기자

2019 CIBE 상해 국제 미용박람회에 참가한 F2MG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박람회 부스를 운영해 해외 뷰티미용학원 프렌차이즈 사업 가맹점 모집 및 자체 화장품 브랜드인 F2MG 색조화장품 제품 전시를 통한 관심을 받고 중국 바이어 상담을 진행했다.

또 해당 박람회에서 중국 최대 규모로 열린 2019 아시아 프리미에르 뷰티 콘테스트에 웨딩 메이크업 부문에 참가해 이다경, 김아영 학생이 금상을 수상했다. 2019 아시아 프리미에르 뷰티 콘테스트는 전문 미용 종사자들의 뷰티 콘테스트로 상해 CIBE 미박회와 중국 부녀자연합회, 퍼스트 파운데이션에서 공동 개최하고 한국뷰티산업진흥원과 봉황망 한중문화 교류사업단이 후원했다.

광주 메이크업 학원 F2MG는 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 헤어미용 학원으로 뷰티업계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광주 본원(금남캠퍼스), 상무캠퍼스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은 미용 전문인 양성을 위해 1:1 티칭 및 자격증 시험대비, 현장 메이크업 연습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황에 따른 메이크업 기법, 헤어디자인, 피부미용(에스테틱), 네일아트, 스타일리스트의 뷰티 교육학과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세계 대회 및 행사에 참가해 플라잉 아티스트 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이 직접 대회에 참가해 경험을 쌓고 포트폴리오 구성 등을 하고 있다. F2MG플라잉팀에 메이크업과 헤어를 실습하며, 현장실무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