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보청기 ‘제11회 창업설명회’ 개최, 창업 정보 자세하게 전달

딜라이트 제공

[비즈경영] 이소영 기자

대원제약의 자회사인 국내 보청기 전문기업 딜라이트(주)가 오는 5월 25일 ‘제11회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전반적인 시장분석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바탕으로 한 노하우 △창업비용 및 기대 수익률 등 딜라이트 보청기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궁금증에 대한 답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청력평가 △보청기 제작 △피팅 △상담 등의 과정을 전체적으로 견학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지게 된다.

최근 딜라이트 보청기 제품라인 외에도 덴마크, 미국, 스위스 등에서 생산된 우수한 보청기를 함께 취급할 수 있는 제품라인을 추가해 다양한 최신 트랜드의 제품을 추천 할 수 있게 됐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딜라이트 보청기 센터 창업은 건전하고 투명한 경영으로 가맹비, 교육비는 물론 진입장벽, 재고부담과 정년이 없으며, 소자본 창업으로 가족경영이 용이한 사업”이라며, “초고령화 사회로 진입중인 현 시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5월 25일 오전 10시부터 딜라이트 보청기 본사(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소재)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이번 ‘제11회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가능하며,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 및 접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