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에 토익을 끝내볼까? ‘신촌 YBM 토익학원 이기토팀’ 다양한 혜택 및 특강 제공

'신촌YBM 이기토' 온라인 카페

[비즈경영] 백재윤 기자

신촌토익 이기토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토익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 수업 30분 무료연장 수업을 제공한다. 신촌YBM 이기토팀 LC 김원주(Billy)강사는 “30분 연장수업으로 단순암기가 아닌 영어와 토익을 이해 할 수 있는 수업을 제공한다. 또한 한 번 빠지더라도 전날 수업의 복습 제공으로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수업내용은 30분 연장수업으로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신촌토익 이기토팀은 모든 수업 교차수강이 가능한 수업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토익 공부도 중요하지만, 불가피한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수업에 교차수강 가능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신촌YBM 이기토 RC 장진우(Zack) 강사는 “신촌YBM에서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구성된 수업 스케쥴은 정말 본인도 힘들다. 하지만, 신촌YBM 토익 수강생들의 다양한 일정에 맞추어주려는 수업을 제공하려고 한다. 강사의 스케쥴이 아닌 공부하는 신촌토익 수강생들에게 맞추려는 이기토팀의 노력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신촌YBM 이기토 토익은 초단기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하여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스터디를 제공한다. 신촌YBM 이기토 스터디는 실전반 기준 2시부터 5시 30분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그리고 이기토 만의 토익스터디 운영에 대한 차별화 전략으로 강사들이 직접 들어가 설명을 해준다고 한다. 학생들만의 스터디가 아닌 강사가 직접 관리해주는 스터디라고 신촌ybm학원 측은 전했다.

토요일 기출무료특강을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4시간~8시간에 걸친 특강이 신촌YBM에서 진행되며, 실제 토익 트렌드 분석을 통하여 수강생들의 목표에 든든한 지원을 해주고 있다. 대다수의 수강생들이 방학이 시작되기 전 열심히 공부 해서 최고의 점수를 달성하기 위해 주말에도 공부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주고 있다.

10년 넘게 한 팀으로서 활동한 이기토 김원주, 장진우 강사는 토익에 대한 수강생들의 노력과 고민을 잘 알고 있다고 한다. 현재 수강생의 인기에 안주 하지 않고 앞으로 공부할 수강생들을 위해 많은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하여 토익 고득점 달성을 계속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