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반짝 할인! ‘힐링포미 아로마’ 이벤트 커플 스파 패키지 확인하세요!

'힐링포미 아로마' 홈페이지

[비즈경영] 김성훈 기자

홍대, 강남에 위치한 ‘힐링포미아로마’가 이색 데이트 코스로 커플스파를 추천하며 5월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힐링포미아로마는 실내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편안한 실내 데이트를 즐길 수 있으며, 스파와 마사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커플스파는 커플 100%천연아로마 스파패키지, 커플아로마 스파패키지, 커플 로얄릴렉싱 스파패키지 3가지로 구성되며 풋스파, 핸드파라핀, 커플 제트스파&와인패키지, 아로마테라피, 원적외선 찜질, 후식 등을 제공하며 2시간30분~3시간30분의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용할 수 있다.

5월 반짝 할인 이벤트는 1인 가격으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해준다. 5월에만 반짝 진행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호텔식 스파 프리미엄 샵으로 최고급 시설과 제품, 국가피부미용 자격증을 취득한 최상의 실력이 검증된 한국인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힐링포미아로마 관계자는 “최근 이색데이트 코스로 젊은 분들의 방문이 많고, 만족도 또한 높다”며 “연예인, 모델들의 전속 관리 지정샵으로 될 만큼 실력과 시설을 갖추고 있는 스파샵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