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뮤즈 댄스 스튜디오’ 지금 등록하면 수강 기간 서비스!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TV 속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아이돌. 그런데 춤을 잘 추지 못할 것 같은 사람들도 꽤 춘다. 어디서 춤을 배웠나? 요즘 춤은 ‘끼’가 아닌 기본이다.

몸치, 박치로 고생을 하고 있다면,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실용댄스학원 ‘뮤즈 댄스 스튜디오’를 주목하자. 추석 연휴 기간 전에 3개월 수강 등록 시 15일 기간 추가, 6개월 수강 등록 시 30일 기간 추가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신의 댄스 실력을 테스트 해보고 싶다면 1회 무료 수강권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뮤즈 댄스 스튜디어는 최고의 강사진으로 전문화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실용무용과 입시 교육부터 기획사 오디션, 방송, 안무가 등의 목적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교육시스템이 돋보인다.

일반인들을 위한 강좌도 다양하다. 방송댄스, 걸스힙합, 힙합, 왁킹, 걸리쉬, 재즈댄스 등 몸치 탈출을 위한 수업을 진행한다.

지상 3층에 위치해 있고, 스튜디어가 넓어 ‘춤 추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 심장 비트를 자극하는 음향 시설과 무대의 주인공이 된 듯한 음향시설은 기본이다.

학원 관계자는 ” 댄서들의 실제 경험이 바탕이 된 노하우로 지도하며 집중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이론, 실기, 인성 등 다방면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 하고 있다”며 “춤은 누구에게 배우느냐가 가장 중요한 만큼 꿈과 진로를 향한 첫걸음을 뮤즈 댄스 스튜디오가 이끌어 주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