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팝업스토어 입점한 ‘미스터파인’

'미스터파인' 쉐이빙크림

[비즈경영] 안은서 기자

남자도 가꾸는 시대, 그루밍족이 당연시되고 있는 상황. 그렇다면 어떤 것부터 관리를 하면 좋을까? 일단 면도를 할 때, 좀 더 좋은 아이템으로 피부를 관리해보자.

쉐이빙 전문 맨즈케어 브랜드 ‘미스터파인’의 뉴욕 레트로 감성의 ‘쉐이빙크림(솝 type)’과 ‘애프터쉐이브’ 제품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제품은 단순 면도가 아닌 피부를 관리한다는 개념의 맨즈케어 아이템이다.

쉐이빙 전문 맨즈케어 브랜드 ‘미스터파인’이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 그루밍족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미스터파인’의 쉐이빙크림은 천연 성분에 의해 제조된 남자면도크림으로 자극 없는 습식 면도 실천이 가능하다.

애프터쉐이브는 남자 면도크림 사용 후 바르는 쉐이빙 전문 화장품이다. 면도 후 피부 진정 효과를 나타낼 뿐 아니라 명품 향수 향기까지 갖춰 남성의 품격을 높이는 유용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미스터파인 한국수입총판 ‘알파벳’의 강현수 대표는 “뉴욕 프리미엄 쉐이빙 전문 브랜드 미스터파인의 제품 특징을 고객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압구정을 무대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 행사인 만큼 남성그루밍 문화를 선도하는 이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