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공무원·경찰학원, 7급 공시생들을 위해 ‘합격보장반’ 운영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제공

[비즈경영] 한명희 기자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이 7급공무원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7급공무원 합격보장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7급공무원 합격보장반의 합격보장 프로그램은 크게 3가지로 합격까지 무한 회독, 전담 교수 밀착 관리, 스파르타 센터 무료다. 첫째, 합격까지 무한 회독은 7급공무원 합격자가 평균 7회독 이상을 진행한다는 것에서 시작했다. 7급공무원 합격 최적화 커리큘럼(기본-심화-문풀)을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전과목은 인터넷 강의로도 제공하며, 1일 1복습 시스템을 통해 회독을 강화한다.

두 번째는 전담 교수의 밀착관리로 전 국가직 면접관이자 헌법 과목의 전설, 채한태 법학박사의 무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1대1 학습상담은 물론, 월 1회 이상 현직 7급공무원과의 간담회를 진행하며, 교수님과 도시락 미팅을 통해 조언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은 황남기 스파르타인 종로 스파르타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오전 진행되는 모의고사와 오답 분석으로 강점과 약점을 보완하며, 순수 공부시간을 최대로 확보해 최단 시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기숙시설과 스터디카페 등 학습을 위한 다방면이 준비되어 있어 7급공무원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등록은 방문상담 및 전화상담을 통해 상담 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