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EPS어학원’ 신규 수강생 대상 여름맞이 특별 앵콜 이벤트 진행!

'대구 EPS어학원' 홈페이지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대구 라이센스 전문 어학원 ‘EPS어학원’에서 어학 점수 및 스펙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신규 수강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와 함께 친구소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증정하는 앵콜 이벤트를 9월 5일까지 진행한다.

대구 ‘EPS어학원’에서는 TOEIC R/C, L/C 점수를 끌어올릴 수 있는 실전문제풀이 맞춤 전략을 제시해줄 뿐만 아니라 다수의 990 만점을 보유한 강사진들이 연구한 최신 경향의 예상문제들과 TOEIC 필수 VOCA가 담긴 정답 노트를 수강생 전원에게 제공한다.

초중급 TOEIC과 중고급 TOEIC으로 나뉘어 수강생들은 레벨별 커리큘럼에 따라 수업 선택이 가능하며, 각 강의별 목표점수에 달성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TOEIC 뿐만 아니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OPIc 역시 회사 취업 및 이직, 승진의 이유로 쓰이는데, TOEIC과 달리 일상 생활과 비즈니스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말하기(SPEAKING) 능력에 대하여 평가를 한다.

OPIc 수강생의 80%를 차지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단기속성 ‘OPIc IH절대보장반’과 ‘주말정규반’으로 편성된 해당 학원은 캐나다 유학 출신 강사진의 다수 정규시험을 경험, 분석된 특별 자료와 교재로 진행되며 짧은 시간 안에 대비가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