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이야? ‘젤라또 틴트’ 먹지 말고 입술에 바르세요!

'더페이스샵' 젤라또 틴트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아이스크림이야?

귀여운 아이스크림 모양의 디자인, 감각적인 색상을 내세운 ‘더페이스샵’의 젤라또 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스토리가 있는 디자인, 6종의 다양한 상품은 젊은 여성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 촬영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젤라또 틴트는 아이스크림 콘 모양의 용기에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틴트를 담았고, 로즈와 브라운, 피치베이지 등 6가지 색상이 있다. 각 색상에는 바닐라향, 포도향, 수박향 등 달콤한 향까지 더해져 완벽한 아이스크림 느낌의 립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젤라또 틴트의 크리미한 무스 텍스처는 입술을 감싸듯 부드럽게 발리고, 로즈힙오일, 홍화씨오일, 사과오일, 망고오일 등 4가지 오일이 함유되어 입술을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또렷한 발색력과 우수한 지속력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오랜 시간 지워지지 않는 선명한 컬러가 남는다.

요즘 음식을 닮은 푸드메틱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젤라또 틴트는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용기와 제형, 향뿐만 아니라 발색력과 지속력까지 갖추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젤라또 틴트는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