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교육, 제대로 된 스마트 코칭 학습이 필요하다! ‘스마트 에듀모아’ 프로그램 내세워 전국 지사 모집

'스마트에듀모아' 홈페이지

[비즈경영] 김성훈 기자

스마트 시대,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의 학습기를 활용한 학습이 증가하는 것은 이제는 너무도 당연하다. 학교에서도 디지털 교과서가 도입된 상황. 이제 중요한 것은 어떤 콘텐츠를 활용해 교육의 질을 높이냐는 것이다.

또한 학습기를 어떻게 활용해서 학습해야 교육 효과가 높아지는지, 수준별 맞춤 코칭 학습 등도 매우 중요한 항목이라고 할 수 있다.

23년간 초등 교육 프로그램만을 만든 전문 기업 ‘에듀모아’가 만든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 ‘스마트 에듀모아’가 주목을 받는 이유다. ‘스마트에듀모아’는 제대로 된 학습 코칭 초등 교육 프로그램을 내세우고 있다. 학기 진도에 맞춰 지속적으로 교과목을 충실히 학습할 수 있고, 계통학습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다는 게 중요 포인트다.

자기주도학습에 따른 학습 코칭에 주력할 수 있다. 학생 개별 진도와 주력 과목에 따라 교사가 맞춤형 수업 스케줄을 설계하고, 교사가 직접 개인 교제를 자유자재로 편집 출력할 수 있다. 쉽게 말해 맞춤형 학습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객관적인 학습 결과 리포트와 오답노트가 자동 생성된다. 교사는 학습 코칭에만 주력하고, 최대 60명의 원생을 관리한다. 참고로 6세부터 초등 6학년까지 과정을 확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 스펀지를 도입했다.

스마트 에듀모아는 현재 서울과 경기 군포, 의왕, 과천 등 서울과 경기지역을 중심으로 지사를 모집하고 있다. 스마트 에듀모아 지사는 교육사업에 대한 열정과 자질이 있는 누구나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다. 공부방이나 학원, 교습소 등을 운영해본 적 있거나 운영하는 분은 유리하다. 지사 개설은 교육 전문가의 꼼꼼한 컨설팅을 통해 진행되며, 체계적인 본사 교육 후에 오픈한다.

지사로 계약하면 운영 컨설팅은 물론 학부모 설명회, 시기 별 홍보 마케팅 방안 제시, 밴드를 활용한 정보교류 등 본사에서 전폭적인 지원에 나선다. 개설 상담 후에는 실제 스마트 에듀모아 지사에서 자기주도학습 및 코칭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개인 태블릿PC 등으로 강의 동영상과 문제풀이, 자동채점 등을 경험해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