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거르지 마세요! ‘잇츠온 프로그램’으로 간편하게 건강까지 챙기세요

[비즈경영] 김형우 기자

‘아침을 안 먹고 다니나요?’

직장인들에게 이런 질문을 하면, 대부분 ‘시간이 없어 못 먹는다’라는 답변을 한다. 간단하게 먹으려고 해도 차리기가 번거롭다. 그래서 인스턴트 식품으로 대충 아침밥을 때우는 직장인들도 많다.

한국야쿠르트가 간편한 아침식사 대용, 건강한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잇츠온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잇츠온 간편식 제품인 샐러드, 죽, 베이글 등과  발효유, 우유, 커피 등을 함께 먹는 프로그램 식단이다.

‘잇츠온 프로그램’의 장점은 야크루트 아줌마를 통해 매일 식단을 받아 볼 수 있다는 것. 아침 시간에도 배달이 가능해 아침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요일별로 생활패턴에 따라 맞춤식으로 구성한 추천 식단을 제공받게 되고, 추천 식단은 닭가슴살샐러드 그린키트, 퀘이커 오트밀, 전복죽, 하루과일 등 9가지의 잇츠온 제품과 메치니코프, 하루야채, 콜드브루 등 9가지의 발효유 및 음료 제품으로 구성이 된다.

프로그램 구성에 따라 구입 가격이 달라지며, 4만 원 이상의 프로그램 식단을 신청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한국야쿠르트의 우수한 제품과 야쿠르트 아줌마의 유통채널을 활용한 프로그램 식단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선한 제품을 통해 한 끼 식사에서도 건강의 소중함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