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만 해도 CNN 코인이 1만 개? ‘후오비 코리아’ 국내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

cnntoken.io CNN 이미지

[비즈경영] 이소영 기자

강남 오프라인 고객센터 오픈과 함께 국내 시장 진입에 성공한 블록체인 전문 기술기업 ‘후오비 코리아’가 국내 오픈 100일을 기념해 CNN 코인 총 5,000만 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에 한해 적용이 되며 7월 5일부터 31일까지 신규로 가입한 사람에게 CNN 코인 총 5,000만 개를 지급한다.

신규 가입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후오비 코리아’에서 코인 종류에 관계없이 0.1비트코인 이상 가치의 코인으 입금한 선착순 5,000명에게 1인당 1만 개의 코인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8일이며, CNN 코인은 8월 17일 일괄 지급할 계획이다.

CNN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전 세계 최대 규모 콘텐츠 생태계를 지향하고 있으며, 콘텐츠 제작자와 수요자, 큐레이터 등 모두에게 수익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이뤄져 있다. 후오비 코리아에 상장과 함께 관심이 급등하고 있는 코인 중 하나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에서는 7월 6일부터 15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고객과 신규 가입자 모두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간단한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이모티콘, 스타벅스 커피 쿠폰, 와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