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고민? 한미약품의 프로바이오틱스 함유된 탈모방지 제품 사용하세요!

'한미약품' 프로-캄 탈모방지 라인 3종

[비즈경영] 김형우 기자

이상 기후와 인스턴트 음식의 홍수, 경쟁으로 인한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탈모가 젊은 세대에게 많이 나타나고 있다는 통계가 있다. 아무리 의학이 발전해도 탈모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은 나오지 않았다. 현재 가장 좋은 탈모 해결 방법은 예방이다.

한미약품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탈모방지 샴푸 등 3종 제품을 출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출시된 제품은 약국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 테라피 프로-캄’ 시리즈로, 샴푸와 트리트먼트, 엠플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판테놀과 L-멘톨, 살리실산에 프로-캄 라인의 핵심인 특허성분 ‘프로바이오틱스 3종 복합물(특허번호: 10-2015-0164712)’이 함유돼 있다.

또한 카퍼트리펩타이드 성분도 들어가 있어 모발 탈락 예방 및 모낭, 모잘 성장 촉진에 도움을 준다.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 실리콘이 첨가되지 않았다는 것도 특징이다.

프로-캄 스칼프 테라피 샴푸는 기존 의약외품으로 판매되던 ‘한미 스칼프 모이스처 샴푸’를 리뉴얼해서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다시 받았다. 프로-캄 스칼프 테라피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탈모 관리는 물론, 머릿결을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프로-캄 스칼프 테라피 헤어 앰플은 15가지 이상의 천연 오일이 함유됐고, 탈모 증상이 심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도포 및 마사지를 하면 케어를 할 수 있다.

한미약품 측은 “기온이 높고 외부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는 땀과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이 자극받기 쉽다. 계절적 요인 외에도 스트레스나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한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토탈 헤어케어 솔류션 제품이 효과적일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