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구구데이 이벤트 참여하세요! ‘여행박사’ 최대 60%까지 할인 제공

'여행박사' 대만 스펀 천등날리기 체험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가 여린다. 여행 전문 업체 ‘여행박사’가 대만, 러시아, 일본 등 다양한 여름휴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7월 구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구데이 이벤트는 매달 9일 오전 10시부터 2시까지 진행이 된다. 이례적인 파격 특가로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만큼, 조기 매진이 빨리 된다. 7월 9일 월요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이번 구구데이 상품도 선착순 마감이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구구데이 상품은 대만 2박 3일 패키지여행,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왕복 항공권, 홍콩 빅버스 싱글루트투어, 후라노&비에이 일일투어, 호주 포스트켄판 투어와 돌고래 관광, 말레이시아 스르방 반딧불 투어 등 다양하다.

2박 3일 대만 핵심 관광지를 둘러보는 2박 3일 대만 패키지 상품은 39만 9천 원으로, 7월 20일 금요일 밤에 출발해 일요일에 돌아오는 상품이다. 특별한 휴가가 없어도 즐길 수 있는 여행 일정이기 때문에 주목하는 것이 좋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왕복 항공권은 2박 3일 자유롭게 여행하는 일정으로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에어부산 왕복 항공권이 1인당 39만 9천 원에 판매한다. 8월 17일 단 하루만 출발한다는 것을 참고하자.

홍콩으로 여행을 예약한 사람들은 현지 관광할 수 있는 ‘홍콩 빅버스 싱글루트 투어’를 추천한다. 빨간 2층 버스를 타고 홍콩의 주요 랜드마크를 순회하는 버스투어로, 9천9백 원에 출시가 됐다. 총 30명에게 판매가 되니 서두르는 게 좋다.